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부선. 이재명에 모욕 느껴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4625082

김부선 "옛 연인 이재명에 모욕감… 보상받게 해달라"

영화배우 김부선씨가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상대로 제기한 3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 재판에 참여하며 "모욕감을 느낀다"고 눈물을 쏟았다. 서울동부지법 민사합의16부(우관제 부장판사)는 21일

n.news.naver.com

잠잠하던 김부선씨가 법정에 나타나 손해 배상 소송을 한다고 합니다.

근데 변호사가 강용석씨네요. 변호 비용은 누가 대 주는 지 모르겠지만 차기 대선 주자를 스크래치 내려는 의도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한쪽은 연인이었다 다른 한쪽은 그런 적이 없다. 이렇게 나뉘는데요. 짝사랑인 건지 아님 이런 상황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요?

그리고 이게 소송감이 되는 모양이네요. 직신이 보기엔 반대쪽 소송도 가능하지 않을까 보이는데요? 유부남과 로맨스 이렇게요.

당당한게 당연하지 않아야 하는데 신문 기자들 앞에까지 나오는 건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직신 #김부선 #이재명 #강용석 #재판 #손해배상